뉴스룸

포스코O&M, 신규보임 직책자 대상 리더십 역량 교육 실시
2022.06.03
  • ▲ 포스코O&M 김정수 대표가 신임직책자들과 함께 기업시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임직책자들과 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김정수 대표)

 

포스코O&M(김정수 대표)이 신임 직책자 24명을 대상으로 세대별 효과적인 소통을 위해 실전코칭 중심 리더십 육성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은 포스코 인재창조원에서 5.25()~27() 3일간 실시하였으며, 전문 강사진들과 김정수 대표가 직접 직책자 역량 강화 교육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3일간 ▲ESG 경영의 이해중대재해 예방 및 안전 역량 강화신뢰와 창의의 조직문화를 함께 만드는 리더기업시민 리더의 역할조직 성과관리 및 평가리더의 윤리인식을 교육했다.

특히, 실습 위주 중심 활동은 부서직원으로 위치했을 때 어려웠던 점을 공유하고, 직원과 대화하는 방식 등을 짚어보는 시간을 가지며, 후임자 육성과 현장에 적용해나갈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수 대표는 “ ’믿고 맡기는 회사, 함께하고 싶은 회사성장하기 위해 리더의 역할이 몹시 중요하다. 직책자들이 일방적인 소통 활동이 아닌 직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성을 포용해 진정한 조직내 소통이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스코O&M은 하반기부터 신입사원, 안전 CS교육 등 전직원 대상 교육을 아낌없이 지원하고 직원들이 역량을 강화해나갈 수 있도록 교육활동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Tag. /
#기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