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포스코O&M, 김정수 대표 BNK부산은행 명예센터장 위촉
2022.05.26
  • ▲ 포스코O&M 김정수 대표가 BNK부산은행 명예센터장으로 위촉됐다 (앞줄 왼쪽부터 BNK 이찬일 상무, 포스코O&M 김정수 대표, BNK 안수일 서울금융센터장, 포스코O&M 이평수 행정구매그룹장 순, BNK부산은행 직원들과 함께)

 

포스코O&M 김정수 대표이사가 5 25 BNK부산은행 명예지점장으로 위촉됐다. 행사는 금세기빌딩에 위치한 BNK부산은행 서울금융센터에서 열렸으며, BNK부산은행 이찬일 상무와 안수일 서울금융센터장, 직원들이 참석했다.

 

명예센터장은 최우수 고객과 밀착 경영으로 미래 지향적 상호발전을 위해 영향력있는 인물을 대상으로 임명하고 있으며김정수 대표는 1년간 명예센터장을 맡아 BNK부산은행 우수고객 초청행사 참석 등으로 상생하여 동반성장을 지속해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취임을 축하하며 이찬일 상무는 “김정수 명예지점장님은 훌륭한 인품과 경륜을 가지신 분으로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이번 명예센터장 역할을 흔쾌히 수락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명예센터장을 중심으로 서울금융센터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정수 대표는 “BNK부산은행의 명예센터장으로 위촉되어 매우 의미깊고 책임감을 느낀다. 포스코O&M BNK부산은행이 ‘믿고 맡기는 회사, 함께하고 싶은 회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상호발전에 기여하는 비즈니스파트너가 되어 다방면으로 적극 협업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Tag. /
#기업뉴스